뉴스고객님의 칭찬, 불편사항,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뉴스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YBM넷 오사카영어마을 글로벌캠프 참가자 모집 2017.06.15 383

- 오는 7월 31일부터 4박5일 간, 오사카영어마을에서 미국문화 체험캠프 진행
- 6월 30일까지 참가자 40명 모집, 일본학생들과 합동수업 통해 문화교류

(2017. 6. 14.) YBM넷은 여름방학을 맞아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오사카영어마을(OEV: Osaka English Village)’에서 7월 31일(월)부터 8월 4일(금)까지 4박 5일 동안 글로벌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YBM넷이 운영하고 있는 일본 최초 영어마을인 오사카영어마을에서 진행된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참여할 수 있고, 일본 학생들과 함께 영어와 미국문화를 배우며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캠프 참가자들은 ‘그림책 속 아메리카(A Pop-up Book of America)’라는 콘셉트로 설계된 오사카영어마을에서 원어민 강사와 함께 다양한 미국문화 체험 활동을 즐기면서 쉽고 재미있게 영어와 미국문화를 배우게 된다. 영어 체험수업 외에도 유니버설 스튜디오(Universal Studios Japan)와 오사카성(Osaka Castle) 등을 방문하는 야외활동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30일까지 받고, 참가비는 수업료, 숙식비, 여행비 등을 포함해 138만원(항공료 별도)이다. YBM넷은 신청자 선착순 10명에게 참가비 5만원을 할인해준다.

YBM넷 일본사업팀 윤효진부장은 “이번 캠프는 YBM넷이 미국문화 체험에 초점을 맞춰 비영어권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만든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캠프에서 영어 말하기 실력도 키우고, 일본 학생들과 우정을 쌓으며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프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캠프 홈페이지(www.engloocamp.com)나 캠프 담당자에게 문의(02-2009-0349)하면 된다.